BOOKS and NEWS by MANUAL7

Longines International Jockey’s Championship – 1

론진과 스포츠의 인연은 꽤나 오래됐다.  시계업계 특성상 기록을 측정하는 타임키퍼로서 참여하는데 지난 몇 년간 론진은 몇몇 스키 행사와 함께 말과 관련된 거의 모든 전세계 스포츠 행사들과 함께 하고 있다. 다른 시계 브랜드들이 자동차나 모토사이클 경주에 열을 올리고 올림픽과 같은 운동 경기에 참여할때 론진은 말 경주 등에서 타임키퍼 및 타이틀 후원사로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이다.

longines_2

1월부터 12월까지 CSI 바젤, 두바이 월드컵 카니발, 론진 월즈 베스트 레이스홀스, 홍콩 마스터스 CSI 등 국제 승마 연맹FEI, 국제 경마 연맹 기관IFHA 외 권위 있는 기관 및 플랫 경주, 쇼 점핑 등에 꾸준히 참여해 오고 있다.

LHKIR14_1

론진은 지난 12월 4일 프랑스에서 열린 론진 마스터즈 대회(위 사진)에 이어 12월 9일은 론진 홍콩 국제 경주 대회Longines Hong Kong International Races를 준비하고 있다. 론진이 이 대회의 타이틀 파트너이자 공식 타임키퍼로 참여한 건 올해로 4년째.  홍콩 자키 클럽 130주년을 축하하기도 한 작년 행사를 들여다 보면 2014년 12월 12일 론진이 개최한 갈라 디너에서는 론진 국제 기수 챔피언쉽을 통해 영국 라이언 무어Ryan Moore 선수에게 세계 최고의 기수 타이틀을 수여했다.

LHKIR14_14

12월 14일 일요일 샤틴 경마장에서 열린 경기에는 약 78,000명의 관중이 관람했으며 모든 수상자와 트레이너에게는 자키 수상 트로피와 론진 시계를 증정했다. LHKIR14_3

행사 기간 동안 론진 콘퀘스트 클래식 문페이즈를 처음으로 공개하는 자리가 마련됐고 로즈 골드 소재의 회중 시계 또한 소개했다. 론진 홍보대사 중 한 명인 배우 펑 위엔彭于晏, Eddie Peng이 참석해 월터 본 캐널 론진 대표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등 자리를 빛내 주었다.

LHKIR14_5

2015년 론진 홍콩 국제 경주 대회는 12월 13일 일요일에 열리며 그 전인 12월 9일 론진이 마련한 갈라 디너에서 작년처럼 론진 국제 기수 챔피언쉽을 열고 최고의 기수에게 트로피와 부상인 론진 시계를 수여할 예정이다. 현장 소식은 다시 올리기로 하고 이미 포스팅에 올린 작년 소개한 이퀘스트리안 회중시계와 올해 소개할 새로운 이퀘스트리안 컬렉션, 그리고 한국에는 출시 미정이지만 2015년 12월 신제품으로 내놓은 론진의 새로운 시계, 콘퀘스트 점핑에 관해서는 아래 시계 이름 링크를 참조하길 바란다.

All Photos © Longines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