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 and NEWS by MANUAL7

Longines Roland-Garros in the City Seoul Event

서울에서 만나는 론진 롤랑-가로스

지난 번 론진의 새로운 부티크 오픈을 알리는 기사에서 언급한 전세계 4대 테니스 그랜드슬램 중 하나인 롤랑가로스의 서울 행사가 곧 열린다는 소식이다.
한-불 수교 130주년을 기념하고 한국 주니어 테니스의 발전을 도모하는 의미로 열리는  일련의 행사로 이미 론진은 롤랑가로스 팀과 함께 트로피를 곳곳에 옮겨 보여주는 트로피투어를 가졌으며 하단의 사진처럼 현대백화점 판교점 등에 전시한 바 있다.
M45_2638
트로피투어-현대판교-(2)
또 다른 행사로 지난 22일부터 24일까지 KTA 육사코트에서는 론진 랑데뷰 롤랑가로스가 열렸다. 이는 론진이 타이틀 후원사로 참여하고 중국, 브라질, 인도, 일본을 포함해 한국까지 총 5개 국가에서 열린 행사로 각국 주니어 선수들이 롤랑가로스 주니어 대회 참석권을 두고 자국에서 실력을 겨루는 대회다.
M45_2348.NEF
결승전과 수상자들. 그리고 한국 행사의 공식 홍보 대사인 가수 윤종신과 전미라 부부.
_DSC6927
_DSC7422
마지막으로 열릴 행사의 공식 이름은 ‘롤랑가로스 인 더 시티Roland-Garros in the City’다. 
일시 : 2016년 6월 1일부터 5일까지
장소 : 서울 시청 앞 광장
 서울 광장에는 롤랑가로스의 클레이코트를 그대로 재현해 놓는데 2007년부터 롤랑가로스의 공식 후원사이자 타임키퍼로 참여한 론진의 특별한 부스도 방문할 수 있다. 기간 내 론진 후원사 부스에는 스매싱 속도를 측정할 수 있는 코너와 그 외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존을 마련해 놓고 참가자에게 선물도 증정한다고.

longines_1

올해 행사를 위해 론진이 출시한 콘퀘스트  1/100th 롤랑가로스 시계는 현재 국내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프랑스 현지에서 열릴 롤랑가로스 행사와 더불어 서울에서 펼쳐지는 롤랑가로스 인더시티의 전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론진은 미래의 테니스 선수들을 후원하는 활동은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Photos & Movies © Longines

You might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