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 and NEWS by MANUAL7

GPHG 2016 : Vote Now, Public Prize

2016년 제네바 시계 그랑프리 수상후보작을 발표하면서 동시에 대중상을 위한 투표도 시작했다. 대중상은 GPH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전세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2015년 수상작은 앙트완 프레지우소의 투르비용 오브 투르비용즈였다.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vote1

화면 왼쪽 2016 Edition에서 Competing Watches – Preselected Watches 로 들어가거나 오른쪽 아래 Preselected Watches 로 바로 클릭하면 된다.

vote2

들어가면 12개 부문, 총 72개 시계를 볼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나는데 제일 상단 부분에 투표를 할 수 있는 코너가 나온다. 모든 투표자 중 추첨을 통해 단 1명에게는 준비한 상품을 주는데 작년 드윗 시계에 이어 올해는 MSC 요트 클럽에서 제공하는 크루즈 여행권(6,000스위스프랑, 2016년 9월 중순 현재 700만 원 상당)을 증정한다고.

vote3

투표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할 수 있는 항목이 나타난다. 작년에 등록했을 경우 이메일로 검색할 수 있다. 비번을 잊어 버렸을 경우(1년이나 지났으니 당연히 잊어버릴 수 밖에! ) 등록한 해당 이메일로 확인 링크를 보내주니 다시 비번을 등록할 수 있다.

vote4

이메일과 비번을 등록하면 등록 버튼은 이렇게 노란색의 투표 상자로 바뀌고 각 시계 이름 하단에도 투표할 수 있는 노란 상자 버튼이 나타난다.

vote5

그 다음 72개 시계 가운데 가장 맘에 드는 시계에 버튼을 누르면 확정할 것인지, 취소할 것인지 확인 박스가 한번 더 나타나고 확신이 들면 고! 투표 끝! 크루즈 여행에는 등록한 이메일로 자동 등록된다. 과연 한국에서 수상자가 나올지! 투표 집계는 시상식이 열리는 11월 10일 전 집계해서 그날 발표한다.

All Text © WM
Photos © GPHG Official Page

You might also like